홍보
Press
[충청에너지서비스] 후원 아동 만남의 날 지원 (2009.11.11)
등록일 2011.09.21
충북도민들에게 편리하고 친환경적인 도시가스를 공급해 주는 민간기업인 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조용우)가 다양하고 활발한 지역공헌 활동을 펼쳐 경제침체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1987년 설립 이래 안전하고 경제적인 청정연료, 액화천연가스를 가정 및 상업•산업용으로 청주시, 제천시를 비롯하여 청원,증평,음성군 일대에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시민들의 편리와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업은 이익을 창출하는 것 이외에도 사회 전체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행복경영추구를 경영방침으로 수립하여 자원봉사, 후원금전달, 헌혈, 가스시설 무상점검 및 교체 수리, 가스요금 할인 및 감면 등 ‘행복나눔’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11월 11일에는 어린이재단을 통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된 ‘후원자-아동 만남의 날’행사를 지원하기 위하여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17일에는 청주시 수동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시행할 계획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더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지난 2007년도에는 충청북도도지사 표창장을 받는 쾌거를 이루어 냈으며, 후원자들에게 매년 감사의 편지를 받는 등 충청에너지서비스의 활동에 대한 인지도가 대내외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향후 충청에너지서비스는 사회공헌활동 대상을 확대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며,
또한, 사회공헌활동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 이외에도 민관합동 활동 등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모색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충북도내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