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남에너지서비스(대표 조성대)는 2011년을 환경경영실천의 해로 선언하고, 전직원이 합심하여 친환경적 사무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영남에너지서비스 전직원은 머그컵 사용, 생활절수, 절전, 종이절약은 기본이며, 분리수거를 통한 재활용 및 업무용 차량의 공회전 방지를 실천하고 있으며, 잔반없는 날&에너지의 날 행사 및 하절기, 동절기 실내온도 적정유지와 직원간 카풀과 그린자전거타기, 탄소포인트제 가입 등을 통해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신사옥으로 이전 후 고효율 에너지절감설비를 도입하여 에너지 절감은 물론 친환경적인 설비를 도입하여 운영 중이다. 특히 MGT(마이크로 가스터빈:전력생산설비)설치, 열회수 환기장치, 중앙조명제어시스템, 화장실 재실감지센서, 건물외벽 로이유리설치, GHP(가스히트펌프) 실별 온도제어시스템 등을 운영하여 친환경 에너지기업으로서 환경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고지서 발행시 전자우편과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녹색고지서운동을 통해 고객과 회사가 함께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영남에너지서비스 환경경영담당자는 ˝영남에너지서비스는 앞으로도 환경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사내 아이디어 공모 및 환경경영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